소담스런 일상[생각] 2017.05.16 21:16

랜섬웨어는 북한의 소행이다?

정말 믿고 싶지 않다... 종북거리겠지만
전세계 보안프로그램이 정말 북한이 만든 악성코드로 다뚫린건가? 믿기 힘들다 ..

일전 천안함 사태에 대해 유시민 작가는 이래 말했었지
믿고싶지않다 이유인즉 , 우리나라가 국방비를 얼마나 더 쓰는데 쏘는데 어딨는지도 모르고 심지어 폭격당하고도도망가능 적을 추적도 못하고 아무런 대응을 못한것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이게 왜 종북이지? 논리적인데.

마찬가지로 랜섬웨어애서의 무슨 코드 유형이 북한과 일치한다고 한다 그걸 알아낸 님들은 그코드 이용못합니까? 왜 북한이 했다고 단정을 짓소? 문재인대통령 당선후 행보에 깔것이 없습니까..? 하기야 친문 패권주의정치가 실현된다고 노래를 불렀으나 친문계는 2선으로 물러나고

아 정말 언론들 언어 난 이제 좀 보이기 시작했다만, 아직 미숙한 국민들은 쉽게 선동되지 나또한 그랬으니...
문재인대통령이 대선후보때 북한과의 문제가 심각해지고 핵무기 위협이 심각해진다면 만사를 제쳐두고 북한에 갈수도 있다고 했지. (정확한 워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맥락)

이걸 가지고 "문재인 대통령되면 북한에 제일먼저 갈것" 참... 보수 대선후보도 그대로 인용해서 북한에 먼저 간다는 사람이 대한민국에 대통령후보로 적절한가?" 친북종북 이러면서... 정말 기가 막힌다.

청와대 인수인계 받은게 없단다 지운거지...
기록물보관소에 이관시키고 지웠다면 문제가 없지만 아니라면 시간 좀 걸릴 것 같다. 형사처벌대상이 될 수도 있고.. 진짜 꼼수 꼼수 끝까지 내 스타일 아니다.

북한의 소행이라면 하루빨리 김정은 정권이 무너지고 평화통일의 길로 가야한다.
우리는 IT 최강국이 될 것이다. 통일의 잇점은 나열해도 끝지 없지...
개성공단 확장으로 야포 후퇴시키고 야포의 사거리서 벗어나며 더 안전한 안보가 실현되는거지 왜들 모를까..
쌀과 소를 줘서 북한 핵이 만들어졌다? 그럼 바꿔 말해보자... 쌀과 소를 안보냈다면 핵은 안만들어 졌을까? 취지는 좋았지... 실패한 정책을 정책만 가지고 이야기 해라 그것으로 자꾸 종북 종북 하지말고..
핵의 근본적인 원인은 북한 수뇌부다 왜 우리나라 정책을 가지고 연관짓는지 모르겠다.

19대 대통령 문재인,
정말 기대가 큽니다.. 18대 대선에서는 한표차이로 떨어질까 왕복 10만원에 한표를 행사하고 왔고
이번 19대에선 아주 운이 좋게도 한국에 접안하여 사전투표를 할수 있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 당시, 저는 어리고 정치에 무지 했지요
노무현 대통령이 서거 후, 정치에 관심이 생기며 온갖자료를 공부했고, 노무현을 사랑하게 되었지요.

노무현 대통령으로 관심이 생겼고
문재인 대통령으로 결심을 했어요

멀리서나마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당신들의 노력을 잊지 않고 살아갈게요.
잘 해주십시오!

'소담스런 일상[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꼰대에 대한 소고  (0) 2018.07.21
내나이 서른을 넘어서며  (0) 2018.07.04
랜섬웨어는 북한의 소행이다?  (0) 2017.05.16
세월호 소설  (0) 2016.12.12
하나의 작은 움직임이 큰 기적을  (0) 2016.11.14
공학을 전공하지 말것을  (0) 2014.11.20